내일부터 국내 최대의 머드 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열립니다. 7월 21일부터 시작되는 보령머드축제는 8월 6일까지 보령해양머드박람회장 내 체험존에서 펼쳐집니다. 낮에는 머드를 흠뻑 적시며 시원하게 보낼 수 있고, 밤에는 K-POP 등 다양한 공연 등이 펼쳐집니다.
보령머드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7월 21일 머드 체험시설 개장식, 개막 전야제를 시작으로, 7월 22일에는 개막식과 월드 K-POP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구박람회장 특설무대2 에서 열리는 월드 K-POP 페스티벌은 당초 유료였으나, 무료 입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월드 K-POP 페스티벌에는 하이키, 반달락, 시크릿넘버, 에이핑크, 디그니티, 이채연 등 가수들의 멋진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7월 23일 일요일에는 브랙이글 에어쇼(오후 2시), 태국 송크란페스티벌 공연(오후 3시), 머드빅콘서트(밤 8시), 야간머드몸신공연(밤 9시 30분)이 열립니다.
이후 평일에는 밤 7시부터 보령관약대축제 공연이 박람회장 특설무대1에서 펼쳐집니다.
7월 29일 토요일 10시에는 머드챌린지대회가 열립니다. 오후 2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박람회장 특설무대2에서는 폴킴, 선우정아, 우원재, GRAY, 미노이 등이 출연하는 GS25 뮤직 & 비어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주류가 제공이 되기 때문에 20세 이상 성인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40분부터 보령종합경기장에서는 싸이 흠뻑쇼가 열립니다.
7월 30일 일요일에도 10시부터 머드챌린지 대회가 열립니다. 밤 8시부터는 춘자, 안소미, 이하늘, DJ 키시 가 출연하는 머드EDM 공연이 펼쳐집니다.
8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는 조성모, 박미경, 박혜경, 스페이스에이, 김성수가 출연하는 빅머드콘서트2가 진행됩니다.
8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육중완밴드, 크랙샷이 출연하는 머드나잇스탠드 공연이 열립니다.
8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월드 DJ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20세 이상 성인들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입장권 가격은 14,800원입니다.
8월 6일 일요일은 폐막식이 열립니다. 폐막 공연은 저녁 8시부터 열리는데, 박상민, BMK, 장민호가 출연합니다. 밤 9시 30분에는 불꽃환타지쇼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보령머드축제 주차장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대천해수욕장 인근에는 총 11곳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머드 축제인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주차장 주소 잘 확인하시고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위치에 대해서 지도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행사장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보령머드축제 이용 요금
보령머드축제 머드체험존을 이용하려면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머드체험존은 일반존과 패밀리존이 있습니다. 패밀리존은 3세~14세의 어린이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요금이 각각 다릅니다. 평일 요금의 경우 일반존 성인 1만원, 청소년 9천원, 패밀리존 보호자(성인) 4천원, 어린이 9천원입니다. 보령머드축제 주말요금은 일반존 성인 1만 4천원, 청소년 1만 2천원, 패밀리존 보호자 6천원, 어린이 1만 1천원 입니다.
입장권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입장권 판매 페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보령머드축제 즐길 준비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