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일본 우량기업 채용면접회 일정, 참여기업, 선발 직군

반응형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한국 청년들의 일본기업 취업을 돕기 위해 '2023년 일본 우량기업 채용면접회'를 진행합니다. 특히 공단에서는 취업의 질을 높이고자 일본에서도 우량 기업이라 평가받는 총 8개 기업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일본기업 채용면접회 일정

 

채용 면접회는 오는 7월 14일(금)까지 일본취업 특강, 구인기업 설명회, 대면/화상 면접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일본취업특강은 채용 동향, 자기 이해 및 기업 분석, 이력서 작성, 면접대비 등을 지원합니다. 7월 6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해당 내용을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기업 설명회는 6월 8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참가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실제 근무환경 및 채용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우선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우량기업 설명회 신청하기

 

 

지원 서류 접수는 6월 22일(목)까지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면접이 진행됩니다. 

 

참여 기업 및 채용 인원

 

2023년 일본 우량기업 채용면접회 참여하는 기업은 일본 대표 은행인 '미쓰이스미토모 은행', 프론티어 매니지먼트(주), (주)엘티에스, (주)Fusic, 테크노프로·IT, BEMAC(주), SOLIZE(주),  Team Lab(주)입니다.

 

채용 인원은 총 29명입니다. 직군으로는  IT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기계 및 전기설계· 3D 엔지니어, 종합직 등입니다. 

 

평소 일본 기업 취업에 관심있는 구직자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만약 이력서 작성이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이력서 작성 특강 교육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특강 교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일본 우량기업 채용면접회 이력서 작성 특강

 

해외 취업 공고 보기

 

 

월드잡플러스

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 해외취업, 해외진출정보, 해외채용공고, K-Move스쿨, 해외취업정착지원금 등

www.worldjob.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