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골드번호 득템하는 방법. SK텔레콤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

반응형

7777, 1004, 1234 등 특별한 휴대폰 골드번호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SK텔레콤은 전화번호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골드번호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특별하고 의미있는 전화번호를 득템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 대상

 

휴대폰 번호가 있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분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만약 휴대폰 번호가 없는 고객은 SK텔레콤 공식인증 대리점 또는 T타이렉트샵 인증샵에서 마이핀 / 아이핀 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골드번호는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골드번호를 이용하고 있거나, 최근 1년 사이에 SK텔레콤 프로모션에 당첨돼 골드번호를 취득한 적이 있는 분은 응모가 제한됩니다.

 

법인 휴대폰 번호 가입자, 통신사/대리점/지점 고객센터 임직원, 선불폰 사용자는 골드번호에 응모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 방법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 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응모를 원할 경우에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하면 됩니다. SK공식인증대리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응모할 경우에는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원하는 골드 번호 유형과 번호를 선택합니다. 총 3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니, 3가지 유형을 모두 선택한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기존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기기변경/번호변경 등을 선택하면 되고, KT나 U플러스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신규로 가입하거나 번호이동을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할 준비가 됐으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응모페이지로 바로 갑니다.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하기(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갑니다)

 

응모기간 및 번호 취득 기간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 기간은 7월 9일 일요일까지입니다. 당첨자는 7월 14일 금요일에 발표됩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응모할 때 인증한 연락처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합니다. 만약에 골드번호에 당첨되었다면,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반드시 해당 번호 등록을 해야합니다. 만약 이 기간동안 등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인기 있는 휴대폰 골드번호 유형

 

골드번호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의 방법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변호 변경이 가장 좋은 선택지 입니다.  KT나 LG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번호 변경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골드번호 응모하시고 원하는 번호 득템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