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쿠오카 기타큐슈 공항 스카이 스캐너 일본 렌터카 비용 비교하기

반응형

일본 후우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박 4일의 짧은 여행이지만 후쿠오카현의 북부 기타큐슈, 벳부, 오이타, 유휴인 시모노세키 등을 둘러볼 예정입니다. 여행지가 많아서 이번엔 JR 기차나 버스 보다는 렌터카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도로와 차량 운전대 위치는 반대입니다. 과거 일본에서 운전 경험이 있기 때문에 도전해 봅니다.  

 

일본 렌터카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하여 스카이 스캐너 사이트를 통해 비교해 보았습니다. 전 일정을 렌트할 지, 특정 일정만 이용할 지 확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조합하여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기타큐슈 공항과 JR고쿠라 역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먼저 알아봅니다. 

 

기타큐슈 공항에서 3일간 렌트카 이용하기

 

인천-기타큐슈 항공편은 진에어가 가장 저렴합니다. 오전 8시 40분이면 기타큐슈 공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출국 비행기편은 오전 9시 30분입니다. 그래서 렌터카 대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4일 후 오전 8시까지로 했습니다. (더 일찍 반납할 수도 있지만, 오픈 시간이 8시 이기 때문에 그 전에는 대여가 불가합니다.) 

 

전일정을 기타큐슈 공항에서 렌트할 경우, 가장 저렴한 렌터카는 닛산 경차입니다. 약 3일간 대여하는데 17만 9600원입니다. 

 

기타큐슈 공항에서 3일간 렌트카 이용하기(스카이스캐너)

 

 

 

부킹 사이트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닛산 경차의 경우 24만 8939원까지 갑니다. 비싼 이유는 자차보험과 도난 보험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네요. 

 

 

기타큐슈 공항에서 3일간 렌트카 이용하기(스카이스캐너)

 

 

가장 저렴했던 클룩의 경우에는 자차 보험, 도난보험, 제3자 책임보험 등이 렌터카 비용에 포함되어도 18만원이 안되기 때문에 클룩에서 예약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소형차는 24만 5081원, SUV나 중형차의 경우에는 39만 5898원에 각각 이용할 수 있습니다.

 

 

JR 고쿠라역에서 2일간 렌트카 이용하기

 

JR고쿠라역에서 이틀동안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가장 저렴한 요금은 닛산 경차 기준으로 12만 4103원 입니다. 자차보험, 도난보험, 제3자 책임보험 등이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JR 고쿠라역에서 2일간 렌트카 이용하기

 

혼다 경차는 14만 5000원 대에서 15만 5000원 대로 조금 비쌉니다. 테슬라 모델 3를 렌트할 수 있는데, 가격은 19만 3100원 입니다. 

 

JR 고쿠라역에서 2일간 렌트카 이용하기

 

 

JR 고쿠라역에서는 기아 차도 렌트할 수 있는데, 리오 차량이 21만원 정도 합니다. 

 

이제 대략적인 가격을 살펴보았으니, 여행 일정을 짜고 필요한 만큼 일본 렌터카를 이용해야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