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당구 PBA팀리그 3R,4R 20일부터 2주간 진행

반응형

팀리그 시즌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PBA TOUR 일정 조정으로, PBA 팀리그가 10월 20일 화요일 3라운드를 시작으로 다음주 29일에는 4라운드까지 거침없이 달립니다.

 

 

이번 3라운드에는 당구천재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가 TS/JDX팀에 합류합니다. 앞선 2라운드까지 필리포스는 건강상 이유로 한국에 오지 못해 팀리그를 뛰지 못했습니다. 필리포스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TS/JDX 히어로즈는 유일하게 무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질주 중입니다. 필리포스가 합류함에 따라 TS/JDX 히어로즈는 선두 굳히기에 나설 수 있게 됐습니다.

 

필리포스는 추석 연휴에 끝난 "TS샴푸 PBA 챔피언십"에서 쿠드롱에 져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PBA 투어 초대 챔피언과 준우승 1차례를 달성하며 랭킹 2위를 차지한 당구 천재입니다.

 

 

 

이번 3라운드의 또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최하위를 달리고 있는 블루원 엔젤스의 꼴지 탈출여부 입니다. 블루원의 리더 강민구는 "TS샴푸 PBA 챔피언십"에서 4강에 올라 공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됐고, 최원준, 사파타도 16강에 오르며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포켓 여제들의 대결도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지난 2라운드에서 차유람이 3쿠션에서는 처음으로 김가영을 이겼습니다. 차유람은 개인전은 물론, 위마즈와 짝을 이룬 혼합복식에서도 김가영에 승리했습니다. 두선수가 속한 신한금융투자와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0월 24일 토요일 제 1경기로 치러집니다.

 

이번 3라운드에서는 또 어떤 스토리가 만들어 질까요. 빌리어즈TV 유튜브 본방 사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