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치회, 배민 말고 롯데마트에서 배달시켜먹자

반응형

롯데마트와 롯데온이 참치회를 집으로 신속 배달해줍니다. 이제는 참치회도 마트에서 배달해 먹을 수 있습니다. 

 

롯데 측은 25일부터 참치회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1월부터 '회, 초밥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이 많이 증가했고, 이참에 참치까지 범위를 확대했다고 합니다. 참치는 녹으면 맛이 없죠. 그래서 다른 회 종류보다 서비스가 늦어졌는데요.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횟집 말고 선택지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 

 

롯데마트, 롯데온에서 배달 가능한 참치회는 황다랑어와 눈다랑어로 구성된 참치 뱃살 모듬회(300g)입니다. 롯데 측은 주문 즉시 원물을 손질한 뒤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동봉해 포장, 배송한다고 합니다. 

 

참치뱃살 모둠회 가격은 25,900원이고, 배송료는 3,000원입니다. 주문 후 2시간 이내 배송해줍니다. 

요즘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주문해도 배달료가 3~4천원 하는데 롯데마트에서도 비슷한 가격으로 배송을 해 주네요.

 

롯데마트 참치뱃살 모둠회 배달

 

모든 롯데마트 매장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현재 배송서비스가 가능한 롯데마트 매장은 51개밖에 안됩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롯데마트나 롯데온에 가입해서 주소를 등록하면 배송가능한 롯데마트 매장이 지정됩니다. 

 

 

롯데마트 배달회

 

회 주문도 배민이 아닌, 롯데마트에서 해야겠습니다. 

 

참, 경쟁사인 이마트도 가능합니다. 이마트는 쓱배송으로 회도 배달해 줍니다. 배송비는 3000원으로 롯데마트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