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두투어 사이트에서 가능한데요,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괌, 사이판 등 약 150여개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해외 골프장 실시간 예약 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개별여행'메뉴 에서 '골프서비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골프서비스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추천 코스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서 편리하게 예약하면 됩니다.
골프장 등급도 표시해 주어, 내 실력에 맞는 골프장을 찾기 쉽습니다.
숙박과 식사가 포함된 할인 특가가 적용되는 해외 골프장도 만날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위치한 썬라이즈라군 컨트리클럽은 무제한 라운딩에 숙박과 식사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가격을 7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율에 따라 가격이 일부 변동될 수 있지만, 제주도 골프장보다 저렴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둘러보니, 대체로 방콕에 위치한 골프장의 가격이 저렴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태국의 유니랜드CC, 파타나 CC, 람차방 CC, 부라파CC, 치앙마이 하이랜드CC 등은 10만원 안팎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골프장들은 5만원~ 7만원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장들은 한국 골프장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꼼꼼히 체크해야 될 사항은 카트피와 캐디피(캐디팁) 포함 여부입니다. 대부분은 그린피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트피나 캐디피는 별도로 내야하니 예약 전에 반드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자유롭게 해외를 나갈 수 있으니, 해외 골프장에 가서 편하게 골프 치고 싶네요. 지인들을 꼬셔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