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두투어, 해외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반응형

해외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두투어 사이트에서 가능한데요,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괌, 사이판 등 약 150여개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해외 골프장 실시간 예약 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개별여행'메뉴 에서 '골프서비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골프서비스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추천 코스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서 편리하게 예약하면 됩니다. 

골프장 등급도 표시해 주어, 내 실력에 맞는 골프장을 찾기 쉽습니다. 

 

 

모두투어 실시간 해외 골프장 예약 페이지

 

숙박과 식사가 포함된 할인 특가가 적용되는 해외 골프장도 만날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위치한 썬라이즈라군 컨트리클럽은 무제한 라운딩에 숙박과 식사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가격을 7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율에 따라 가격이 일부 변동될 수 있지만, 제주도 골프장보다 저렴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둘러보니, 대체로 방콕에 위치한 골프장의 가격이 저렴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태국의  유니랜드CC, 파타나 CC, 람차방 CC, 부라파CC, 치앙마이 하이랜드CC 등은 10만원 안팎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골프장들은 5만원~ 7만원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장들은 한국 골프장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꼼꼼히 체크해야 될 사항은 카트피와 캐디피(캐디팁) 포함 여부입니다. 대부분은 그린피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트피나 캐디피는 별도로 내야하니 예약 전에 반드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골프장 주의사항

 

 

다시 자유롭게 해외를 나갈 수 있으니, 해외 골프장에 가서 편하게 골프 치고 싶네요. 지인들을 꼬셔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