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이공원 할인쿠폰 1만원 받는 방법, 발급처 및 사용기간

반응형

가족들과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오는 7월 31일(월)까지 신청하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고객의 경우에는 1회 한정 놀이공원 입장권 전액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선착순이고, 예산 소진 시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일단 아래 사이트에서 할인 받고 가시기 바랍니다. 

 

놀이공원 할인대전 1만원 쿠폰

 

놀이공원 할인권 발급처

 

놀이공원 할인대전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곳은 G마켓, 위메프, 여기어때 등 총 3곳입니다.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놀이공원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경주월드, 서울랜드 등 총 80여개의 시설입니다.

 

G마켓과 위메프는 1인당 1만원 쿠폰 2매를 제공합니다.  또한 놀이공원 5% 중복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저렴하게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은 G마켓, 위메프, 여기어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 인증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이름변경]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미 사전 인증을 한 고객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놀이대전 할인쿠폰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할인쿠폰 사용기간

 

할인쿠폰을 발급 받았다면, 발급일 밤 12시까지 사용을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할인권이 소멸됩니다. 만약 할인권을 사용하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다음날 00시부터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놀이공원 할인대전으로 구입한 자유이용권은 구매할 때 표기된 기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놀이공원 1만원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 할인쿠폰을 통해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3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