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필드 안성 주차 요금과 주차 꿀팁

반응형

가족들과 나들이하기 좋은곳이 복합 쇼핑몰이다. 쇼핑, 영화, 맛집 모두 한곳에서 즐길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요즘같이 무더위가 극성을 부리면, 시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에서 피서가기 딱 좋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때문에 주차하는데도 몇시간이 걸리기도 한다. 지금부터 스타필드 안성 주차 요금과 주차 꿀팁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경부고속도로 안성IC에 인접해 있다. 안성IC를 빠져나오면 금방 도착할 수 있어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성스타필드주차장 위치(홈페이지)

 

안성스타필드는 고양스타필드나 하남스타필드에 비해 다소 작지만, 연면적 7만평의 대행 쇼핑몰이다. 주말이면 평택과 안성, 화성, 용인 등 수도권 남부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안성스타필드는 주변의 지상 공간을 잘 활용하여 야외 주차장이 큰 편이니, 주차공간이 넉넉한 편이다.

 

 

 

스타필드안성 주차장과 주차요금

 

안성스타필드는 총 4,5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주차요금은 무료다. 

 

야외 주차장의 경우에는 아래  그림에서처럼 본관과 너무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걷다 지친다. 주차할 공간이 그곳밖에 없다면 어쩔수 없지만, 본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지하주차장에 주차한다고 하더라도 주말의 경우에는 주차하는데, 그리고 차를 빼는데 1시간 이상은 각오해야 된다. 

 

 

주차꿀팁 1. 주차위치별 가까운 주요 매장

스타필드 안성에는 트레이더스, 모던하우스, 자라, 유니클로 등 SPA, 영풍문고,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따라서 스타필드 안성에 어떤 목적으로 가는지 결정한 후, 해당 매장과 가까운 곳에 주차하면 편리하다. 

 

 

트레이더스나 모던하우스는 지하2층에 주차하면 편리하다. 자동차 수리나 세차를 맡기고 싶다면 지하 1층에 주차하면 된다. 음식점이나 시티마켓, 유니클로 등을 이용하려면 1층에 주차한다. 

 

일렉트로마트나 신세계팩토리, 토이킹덤, 영풍문고, BMW, 제네시스 매장을 방문한다면 2층에,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를 이용한다면 3층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꿀팁2. 내차 위치 찾기

대형쇼핑몰 주차장에서 내 차를 찾기란 쉽지 않다. 공간이 너무 넓기 때문에 헤메기 일쑤다. 보통은 주차한 위치를 사진으로 찍는데,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 다양하게 주차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구매 영수증 하단에 주차 위치가 프린팅되어 나온다. 또한 주차정산기나, 몰 디렉토리에서 내 차 위치를 검색할 수 있으며, 스타필드 안성 모바일 앱에서 내차위치 찾기 메뉴를 활용하면 된다. 

 

주차꿀팁3. 공영주차장 이용

주차할 공간이 전혀 없다면,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스타필드 안성 바로 옆에는 진사도서관이 있다. 이곳에다 주차하고 도보로 스타필드 안성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 주차장 진입이 힘들다면, 이곳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 요금은 무료다. 

 

스타필드 안성 인근 시립진사도서관 항공뷰

 

스타필드 안성 주차장 및 주차요금, 주차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다.

즐거운 나들이에 주차하는데 마음 상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