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리그 8호 결승골... 5년 연속 두자릿수 골 기록

반응형

손흥민의 월클을 향한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출전하는 경기마다 골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4경기 연속 골입니다.

 

손흥민은 한국시간 10월 27일에 열린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번리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렸습니다. 좀처럼 보기 힘든 헤더 골입니다. 이 골로 손흥민은 리그 8호골로 득점 단독 선두에 올랐고, 팀도 승점 3점을 보태며 리그 5위로 올라섰습니다.

 

또한 시즌 10골로, 유럽무대에서 5년 연속 두자릿수 골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의 골을 어시스트 한 선수는 바로 케인입니다. 올시즌 둘이 케미가 너무나 잘 맞습니다. 2015년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기 시작한 손흥민과 케인은 지금까지 모두 29골을 합작했는데요, 첼시 듀오 드록바와 램파드의 36골에 이은 리그 2위 기록입니다.

 

​스카이스포츠'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PL 6라운드 파워랭킹을 발표했는데 케인이 11,172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고, 손흥민은 10,580점으로 2위에 올랐습니다.

 

​토트넘 무리뉴 감독은 인터뷰에서 "둘의 호흡은 포체티노 감독시절 부터 이어져 온 것"이라며 "나 혼자 이 공을 가져가고 싶지 않다. 포체티노 감독과 함께 하겠다"며 공을 돌렸습니다. 그러면서 " 그들은 최고의 선수이자 친한 친구이며, 질투가 없고 팀을 위해 뛴다는 점이 나를 더 기쁘게 한다"며 둘을 한껏 칭찬했습니다.

경기 후 손흥민은 EPL 사무국이 팬 투표로 뽑는 경기 최우수선수인 ‘킹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됐습니다. 손흥민은 85.8%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BBC와 스카이스포츠로부터는 각각 8.17, 8점으로 최고 평점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