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최대 21만원 포인트 혜택

반응형

네이버페이 첫 고객을 위한 꿀팁.

 

우선 네이버페이에서 혜택/쿠폰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카드사 혜택을 볼 수 있다.

 

처음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프로모션인데, 아래 카드 중에서 내가 사용하지 않은 카드가 있다면 일단 해당 금액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나는 롯데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를 써 본적이 없다. 그래서 혜택이 가장 큰 신한카드를 먼저 발급받았다.

 

신한카드는 네이버페이 최대 1% 적립 + 멤버십 추가 접립 4%, 카드 기본적립 2%, 카드장보기 추가적립 3%해서 최대 10%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21만원 적립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네이버페이 첫 결제 고객이 대상이다.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최대 16만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올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모든 신한 신용카드 이용이력이 없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용 조건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해당 카드로 16만원 이상 정상 결제하면 된다. 그리고 8월 31일까지 반드시 응모를 해야된다. 응모하지 않으면 대상에서 제외된다. 

 

네이버페이로 16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 응모도 했다면, 10월 31일에 16만 포인트가 정상으로 지급되었는지 확인하면 된다. 

 

 

또한 전기요금, 도시가스, 아파트 관리비, 통신요금 자동이체 연결하여 납부하면 각 항목별로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최근 6개월이내 신한카드로 전기요금, 도시가스,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이력이 없는 회원이 대상이다.

8월 1일부터 9월 30일 이내 자동이체를 완료하면, 10월 31일에 포인트를 준다. 

 

월납요금 신청 방법은 신한pLay 앱 다운로드 > 월렛 > 메뉴 > 마이정기결제 페이지에서 해당 되는 것을 신청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새카드 만드시고 포인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