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최대 1억 한도

반응형

토스뱅크에서 개인사업자 신용 대출을 실시하고 있다. 최대 한도는 1억이다.

 

 

토스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토스뱅크의 사장님 대출의 장점은 우선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최대 1억원까지 빌릴 수 있다. 또한 복잡한 서류 제출없이 간편하게 한도와 금리를 알수 있으며, 알아본 한도로 즉시 대출이 실행된다. 마지막으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 

 

토스뱅크의 사장님 대출 상품은 '사장님 대출'과 '사잇돌 대출' 두가지 상품이 있다. 

 

토스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사장님 대출'의 가입대상은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년월일로부터 1년 이상,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매출 내역 발생, 연소득 5백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다. '사잇돌 대출'은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년월일로부터 6개월 이상 증빙연소득 1천만원 이상이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장님이다. 

 

이때 매출 및 소득은 '홈택스 소득 금액 증명원' 또는 '부가세 과세 표준 증명원', '부가세 면세 사업자 수입 금액 증명원'이 기준이 된다.  

 

대출한도는 '사장님 대출'이 최대 1억, '사잇돌 대출'이 최대 2천만원이다. 

 

토스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사장님 대출'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법으로 상환할 수 있다.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할 경우,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경우 대출 기간은 1~5년 사이로 정할 수 있으며, 대출금액과 이자 금액의 합계약을 대출 기간 개월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납부하는 방법이다.

 

'사잇돌 대출'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1년 ~ 5년 동안 균등하게 매월 갚으면 된다. 

 

금리는 2022년 7월 29일 기준으로 '사장님 대출'이 최저 연 4.66% ~ 최대 15%, '사잇돌 대출'은 연 6.53% ~ 15%다. 

 

토스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https://www.tossbank.com/product-service/loans/soho

 

토스뱅크

완전히 새로운 은행을 만나보세요

www.tossbank.com:443

 

 

반응형